잠자리펜션본관

여행정보

주변여행

잠자리펜션본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대천해수욕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잠자리펜션본관
댓글 0건 조회 526회 작성일 21-05-21 17:08

본문

1930년대 외국인 휴양지로 개발된 대천해수욕장은 계절과 관계없이 젊음과 낭만이 넘치는 축제의 해수욕장이다. 다양한 해양 레져스포츠와 축제, 머드등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많이 있다.
대천해수욕장은 국내 유일의 패각분 백사장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패각분이라는 것은 무수한 조개껍데기가 오랜 세월 동안 잘게 부서져 아주 가는 모래로 변하는것을 말한다. 그 뿐 아니라, 전국 해수욕장 중에서 국내 최초로 설치된 조각공원을 가지고 있으며, 해변도로에는 자연석의 공원이 마련되어 있다. 한라산에서 백두산에 이르기까지 전국에서 채취한 자연석 45종 115점이 여행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해에 1천만명에 이르는 관광객이 이곳을 찾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다.
파란하늘과 그 아래 시원한 파도가 함께 있는 이곳은 여름철 대학생들과 회사의 여러 MT,OT등으로 자주 찾는 명소이다.
대천해수욕장은 대천해수욕장만이 가지고 있는 특성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보령 천연머드를 이용한 머드축제가 그것이다. 이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 집중되던 계절의 한계를 극복하여 겨울 바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한것과 각종 이벤트를 통한 사계절 모두 즐길 수 있는 관광지를 만드는 노력 결과 지금은 여름철 만큼이나 겨울 바다를 찾는 관광객이 급증하는 추세이다.
서울에서 192km, 대전에서 102km 밖에 안되기 때문에 지리적으로도 그렇게 멀지 않다. 그리고 서해고속도로가 있어서, 서울에서도 2시간 안으로 올 수 있는 거리가 되었다.
현재는 많은 외국인들도 대천해수욕장을 찾고 있는 추세이다. 지금 대천해수욕장은 해수욕장의 면모 뿐만아니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현대인들의 입맛에 맞는 여가문화의 장이 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